‘달달영월’, 제1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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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달영월’, 제1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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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월관광 통합브랜드 ‘달마다 새롭게, 달달영월’이 제1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군은 8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 주최 2023 공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공공브랜드 대상은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공공영역에서 우리 사회의 공적 가치를 높이고 공동체 정신을 함양하는데 기여한 국가, 지자체, 공공기관, 공기업, 중앙정부 및 기업 등의 공공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달마다 새롭게, 달달영월’은 지역의 정체성과 미래 관광 비전을 함축한 관광브랜드를 통해 영월관광을 브랜딩하고자 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7월 출범한 영월관광 통합브랜드 ‘달마다 새롭게, 달달영월’은 ‘1월부터 12월까지 달마다 색다르게 즐기는 영월관광’, ‘달달한 맛처럼 황홀한 여행’, ‘밤하늘의 별들과 함께 영월의 밤을 밝히는 달의 아름다움’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심볼은 별마로천문대, 김삿갓 등 영월의 관광자원을 표현한 아이콘을 이어 별자리 모양을 나타냄으로써 영월의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보여줌과 동시에 영월 전역의 관광벨트화를 의미하고 있다.

  최명서 군수는 “‘달달영월’에 담긴 의미처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알려 매력적인 여행 도시로 각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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